파르나스 제주 디럭스 킹 내돈내산 숙박 후기
제주도 신상 호텔 파르나스 제주에 다녀왔습니다. 파르나스 제주는 22년 7월 오픈한 호텔인데 중문관광단지에서 가장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파르나스 제주 디럭스 킹 룸 사진입니다. 오션뷰를 별도로 선택하지 않아서 건물뷰였습니다. 뷰는 별로였지만 신상 호텔답게 룸상태는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파르나스 제주 방의 TV입니다. TV도 다른 호텔 대비 사이즈가 컸던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방 사이즈가 작은 편이긴 했지만 성인 두명이 머물 예정이어서 그렇게 답답하진 않았습니다.
파르나스 제주 디럭스 킹룸의 샤워부스 입니다. 오래된 호텔에 방문하면 샤워부스나 욕조 타일 사이에 물때나 곰팡이가 있는데, 파르나스 제주는 새로 리모델링한 호텔이어서 그런지 샤워부스도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매트한 블랙 색상의 수전도 고급스럽고 예뻤습니다.
파르나스 제주 욕실 메인 모습입니다. 욕실도 전반적으로 사이즈는 작은 편입니다. 두 명이 동시에 세면대를 사용하기엔 비좁은 감이 있습니다. 파르나스 제주 디럭스 킹룸은 커플 여행까지만 적당할 것 같습니다.
파르나스 제주 디럭스 킹룸 뷰입니다. 어차피 날씨가 안좋아서 오션뷰를 추가하지 않은건 다행인 것 같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오션뷰가 아닌 일반 방 뷰는 정말 볼 게 없습니다. 앞에 검은색 구관 건물이 보이는데 검은 건물이라 그런지 좀 보기에 안 좋은 것 같습니다. 만약 아름다운 호텔 뷰를 원한다면 추가금을 내고 오션뷰로 업그레이드 하시길 추천합니다.
파르나스 제주 인피니티 풀 수영장
파르나스 제주는 중문 바다가 바로 앞에 보이는 인피니티 풀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중문관광단지에 있는 호텔들 중 파르나스 수영장 뷰가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제가 방문한 날엔 날씨가 너무 흐려서 그런지 아름다운 바다뷰를 느낄 순 없었습니다.
그래도 파르나스 제주 인피니티 풀이 워낙 길어서 붐비지 않게 수영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놀만한 수영장 부대시설은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파르나스 제주는 성인 커플이 방문하기에 적합한 호텔인 것 같습니다. 또한 수영장 바닥이 미끄럽다는 후기가 많은데, 후기 그대로 굉장히 미끄럽고 제가 방문한 날에도 넘어진 사람들이 일부 있었습니다. 미끄럼방지 패드 위로만 걸어다녀야 하는데, 패드가 발이 너무 아픈데 아쿠아슈즈도 못 신게 해서 걸어다니기 불편했습니다.
파르나스 제주 내돈내산 디럭스킹 예약 후기 및 가격
저는 파르나스 제주에 워낙 극성수기인 8월 첫째주에 방문해서 그런지 굉장히 숙박비가 비쌌습니다. 제가 방문한 8월 첫째주 평일 1박, 디럭스킹 가격은 조식 미포함 52만원 정도였습니다. 파르나스 제주 조식 가격은 성인 1명당 7만원이라고 합니다. 현재 투숙객 할인이나 다른 프로모션이 없는 만큼 조식 가격은 너무 비싼 것 같습니다. 극성수기가 아닌 다른 시즌엔 좀 더 저렴할테니, 저렴한 기간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파르나스 제주는 제주도 신상 호텔답게 시설도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웠습니다. 무엇보다도 인피니티 풀도 너무 멋져서 제주도 커플 여행으로 방문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