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마인 후기
2021년 tvN에서 방영된 드라마 마인은 재벌가 내부의 권력 싸움과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방영 초반부터 이보영 김서형이라는 화려한 캐스팅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 드라마는 대기업 재벌가 집안에서 발생한 살인 사건을 추적하며 시작합니다. 이 드라마는 살인 사건에 대한 추리 뿐 아니라 재벌의 화려한 삶과 그 이면에 숨겨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고급스러운 세트장과 촬영 장소 및 배우들이 착용한 명품 옷 들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연출과 극본 모두 훌륭했던 드라마 마인 줄거리 및 감상평을 남겨보겠습니다.
드라마 마인 기본 정보
방송 기간 : 21년 5월 8일 ~ 6월 27일
방송사 : tvN
연출 : 이나정
작가 : 백미경
출연 : 이보영, 김서형, 이현욱, 옥자연, 차학연, 정이서 등
드라마 마인 줄거리
드라마 마인은 대한민국 최고의 대기업인 효원 그룹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극 중 주인공인 서희수(이보영 역)와 정서현(김서형 역)은 각각 효원 그룹의 첫째, 둘째 며느리 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효원 가에 낯선 여자가 찾아오고, 효원가 집안에 이상한 일들이 생깁니다. 사건의 실체를 파헤치는 과정에서 누가 자기 편이고 상대 편인지 구분하기가 힘듭니다. 이 드라마는 재벌가 안에서의 살벌한 삶을 보여주는 동시에 동서지간인 서희수와 정서현의 가족애와 의리도 함께 보여줍니다. 또한 드라마 마인은 효원가에 발생한 살인사건의 진범을 찾는 이야기도 보여줍니다. 이 드라마는 절제된 연출과 뛰어난 극본으로 누가 범인인지 시청자 모두를 추리하게 만듭니다. 매 회 이어지는 반전도 드라마 마인의 볼거리입니다.
드라마 마인 등장인물 소개
- 서희수 : 드라마 마인의 메인 주인공인 서희수 역은 배우 이보영이 연기했습니다. 서희수는 대한민국 탑스타 였습니다. 여배우로 활동하던 서희수는 영국 여행길에서 현재의 남편인 지용을 만나고 결혼하게 됩니다. 지용은 효원그룹의 차남입니다. 지용과 결혼하면서 희수는 연예인으로써의 삶을 포기하고 재벌가 며느리로써 본분을 다합니다. 한 편 지용에겐 첫사랑이 남긴 아들이 있었습니다. 희수는 자기가 낳은 친아들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아들을 온 마음을 다해 사랑합니다. 그러던 와중, 남편의 첫사랑이라는 여자가 다시 찾아오면서 희수의 인생에 소용돌이가 몰아칩니다.
- 정서현 : 효원그룹의 첫째 며느리인 정서현 역은 김서형이 연기했습니다 정서현은 재벌가 집안의 딸로 뼛속까지 성골인 귀족 입니다. 정서현은 집안도 좋을 뿐 아니라 머리도 좋고 사업 수완도 훌륭합니다. 때문에 남편 진호보다 뛰어난 능력으로 효원가를 이끌어 갑니다. 남편인 진호와는 사랑 없이 비즈니스적인 관계로 부부 생활을 유지합니다. 한 편 서현은 극 초반 레즈비언임이 밝혀집니다. 여자를 사랑하는 서현이지만 자신의 품위와 사회적 위치를 위해 이 사실을 숨기고 가정을 유지해 갑니다.
- 한지용 : 드라마 마인에서 서희수 남편 역인 한지용은 배우 이현욱이 연기했습니다. 한지용은 겉보기엔 완벽한 효원 그룹의 둘째 아들입니다. 한지용은 모두에게 다정하고 일도 잘 합니다. 무엇보다도 와이프인 서희수와 관계도 아주 돈독해 보입니다. 하지만 한지용은 겉과 속이 너무나도 다른 캐릭터 였습니다. 드라마 마인을 통해 배우 이현욱을 처음 알게 되었는데 연기를 너무 잘해서 무섭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마인 감상 후기
드라마 마인은 드라마의 배경이 된 효원가 집안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조경으로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재벌의 삶을 이렇게 자세히 조명한 드라마가 없어서 그랬는지 너무 흥미진진하게 본 드라마입니다. 또한 배우들의 연기도 너무 뛰어났습니다. 김서형과 이보영은 정말 재벌가 며느리인 것 처럼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특히 드라마 보는 내내 이보영이 너무 예뻐서 감탄한 기억이 납니다. 드라마 마인은 재벌가의 삶을 현실적으로 보여준다는 점에서 흥미진진할 뿐 아니라 살인자를 찾는 스토리 또한 스릴 있었습니다. 연출이 워낙 세련되고 고급스러워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결말까지 완벽했던 고퀄리티의 드라마를 찾는다면 드라마 마인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