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방송 이야기

넷플릭스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1 후기

by 아비사 2022. 4. 26.
반응형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1은 2020년 많은 인기를 끈 넷플릭스 드라마 입니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는 미국인 에밀리가 업무차 파리에 가 일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습니다. 미국인 에밀리가 파리에서의 직장 생활에 적응하는 모습 및 그녀의 자유분방한 연애 스토리를 보여줍니다. 주연 배우 릴리 콜린스는 드라마에서 아름다운 미모와 함께 화려한 명품 브랜드 가방과 의상을 선보입니다. 이 드라마에서 주연인 에밀리는 매우 매력적이지만 동시에 시청자들에게 많은 욕을 먹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1 기본 줄거리와 감상평을 남겨보겠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 포스터
출처 : 구글 에밀리 파리에 가다 포스터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1 기본 정보

 

시즌1 공개일 : 20년 10월 2일 

장르 :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방송사 :  넷플릭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1 줄거리, 파리에 간 미국인 에밀리의 이야기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는 사랑스럽고 의욕 넘치는 주인공 에밀리가 파리에 가서 적응하는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인공 에밀리는 미국의 마케팅 회사에서 성공을 위해 열정을 불태우는 직장인 입니다. 미국에서 잘 생활하던 와중에 회사 일 때문에 파리에 파견을 가게 됩니다. 에밀리는 프랑스어도 할 줄 모르고 프랑스 문화도 잘 모르지만 회사에서 잘 적응해보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파리 회사의 현지 직원들은 에밀리에게 엄청난 텃세를 부립니다. 프랑스인 특유의 자국 중심주의가 드러납니다. 이 드라마는 프랑스인들의 모습을 극단적으로 보여줬다는 점에서 프랑스 인들에게 악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한 편 에밀리는 본인의 파리 생활을 SNS인 인스타그램에 기록합니다. 이 과정에서 에밀리의 SNS 계정이 엄청나게 유명해졌고 그 유명세를 활용하여 회사에서 업무 성과도 쌓게 됩니다. 

이 드라마는 파리에서 에밀리의 직장 생활 뿐 아니라 사랑 이야기도 담고 있습니다. 에밀리는 아래층에 사는 가브리엘과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시즌 1 내내 에밀리와 가브리엘이 서로에게 끌려하는 모습이 나옵니다. 하지만 에밀리가 파리에서 사귄 친구 까미유와 가브리엘이 연인 사이라는 걸 알게 됩니다. 이로 인해 에밀리는 가브리엘에게 향하는 마음을 정리하려고 노력합니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의 매력적인 등장인물을 소개합니다.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의 캐릭터들은 모두 하나같이 매력적입니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의 등장인물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 에밀리 : 드라마의 메인 주인공인 에밀리는 앞서 소개했듯이 회사 일에 의욕 넘치는 사랑스러운 캐릭터 입니다. 하지만 가끔 의욕이 넘쳐 다른 사람들에게 민폐를 끼치기도 합니다. 하지만 매사에 긍정적인 모습으로 위기를 해결해 나갑니다. 회사 생활을 할 때 에밀리의 모습은 얄밉기도 하지만 전반적으로 사랑스럽습니다. 하지만 사랑 앞에선 답답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가브리엘이 에밀리의 친구인 까미유와 연인 사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가브리엘에게 끌리는 마음을 멈출 수 없어합니다. 만약 제가 까미유고 에밀리가 제 친구라면 너무 화가날 것 같은 상황이 많았습니다. 한 편 이 드라마에서 에밀리의 화려한 패션이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극 중 에밀리는 항상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의상과 가방을 착용하며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 가브리엘 : 가브리엘은 드라마의 남자 주인공으로 에밀리의 아래층 집에 사는 남자입니다. 극 중 직업은 셰프이며 실제로 가브리엘 역을 맡은 배우 루카스 브라보도 과거 셰프로 일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가브리엘은 까미유의 남자친구 인데도 불구하고 에밀리와 묘한 러브라인을 형성합니다. 가브리엘은 셰프로서의 자존심이 강한 캐릭터 입니다. 이 때문에 가끔 답답한 면모를 보이기도 합니다.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는 뻔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악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한국 드라마로 치면 막장 드라마와 비슷한 전개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드라마는 아름다운 파리의 풍경과, 아름다운 릴리 콜린스의 모습과 패션을 보는 것 만으로도 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시즌 1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2가 2021년에 방영되었습니다. 그리고 후속으로 시즌3도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내용이 크게 기대가 되진 않지만 에밀리의 매력적인 모습을 보기 위해 전 시즌3도 시청 할 예정입니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는 완성도가 높은 작품은 아니지만 심심할 때 시간 떼우기 좋은 드라마입니다. 가볍게 보기 좋은 넷플릭스 드라마를 찾는다면 에밀리 파리에 가다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